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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계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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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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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위 법규문장 모두 만족해야 상위법규가 만족하는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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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89
건축물의 피난ㆍ방화구조 등의 기준에 관한 규칙 10 조
2항
1호
"1. 관람석별로 2개소 이상 설치할 것"
//건축물의 피난ㆍ방화구조 등의 기준에 관한 규칙 10조 (관람석등으로부터의 출구의 설치기준) 2항 1호
check(REFB_10_2_1){
Door myExit {
Door.Space.name = "individualSeats"
getFloorArea(Door.Space) >= 300
isObjectProperty(Door.isEntrance) = TRUE
}
getObjectCount(myExit) >= 2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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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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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위 법규문장 모두 만족해야 상위법규가 만족하는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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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90
건축물의 피난ㆍ방화구조 등의 기준에 관한 규칙 10 조
2항
2호
"2. 각 출구의 유효너비는 1.5미터 이상일 것"
//건축물의 피난ㆍ방화구조 등의 기준에 관한 규칙 10조 (관람석등으로부터의 출구의 설치기준) 2항 2호
check(REFB_10_2_2){
Door myExit {
Door.Space.name = "individualSeats"
getFloorArea(Door.Space) >= 300
isObjectProperty(Door.isEntrance) = TRUE
}
getObjectWidth(myExit) >= 1.5m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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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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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위 법규문장 모두 만족해야 상위법규가 만족하는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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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91
건축물의 피난ㆍ방화구조 등의 기준에 관한 규칙 10 조
2항
3호
"3. 개별 관람석 출구의 유효너비의 합계는 개별 관람석의 바닥면적 100제곱미터마다 0.6미터의 비율로 산정한 너비 이상으로 할 것"
//건축물의 피난ㆍ방화구조 등의 기준에 관한 규칙 10조 (관람석등으로부터의 출구의 설치기준) 2항 3호
check(REFB_10_2_3){
Door myExit {
Door.Space.name = "individualSeats"
getFloorArea(Door.Space) >= 300
isObjectProperty(Door.isEntrance) = TRUE
}
getTotalObjectWidth(myExit) >= getFloorArea(myExit.Space)/100*0.6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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